네이버톡톡
COMMUNITY
회원간의 이야기 공간으로 다양한 정보를 나눠보세요.
커뮤니티
현재 접속자
실시간 인기검색어
클라우드 인기검색어
체험단
마케팅
맛집
광고
메이크업
영화
뷰티
전시회
유기농
네클리스
롯데리아
블로그
레깅스
인스타그램

게시판이 없습니다.

게시판영역_03 존재하지 않는 게시판입니다
게시판영역_03 존재하지 않는 게시판입니다

게시판이 없습니다.

게시판영역_02 존재하지 않는 게시판입니다
게시판영역_02 존재하지 않는 게시판입니다

게시판이 없습니다.

게시판영역_06 존재하지 않는 게시판입니다

블로그 팁

우리는 우리가 쓰고 싶은 글을 쓰고자 합니다. 그러면 어떻게 될까요? .... 이접근 방법자체는 잘못됬습니다. 왜냐, 블로그는 일기장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남들이 내글을 재미있게 읽어줄것이란 착각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그러면 어떻게 첫문장을 시작해야할까요? 방문자들이 원하는 니즈에 맞는 글쓰기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그러면 방문자들이 원하는 니즈에 맞는 글쓰기 방법은 무엇일까요? 1. 이글을 끝까지 읽어야하는 이유. 2. 많은 글들중에 내블로그의 글을 읽어야하는 이유. 3. 이글을 읽으면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이유(동기부여) 이 니즈들을 해결해줄 글이 첫문장에 들어있어야 합니다.
2022-12-26|hit. 13| 1
네이버가 좋아하는 글은 무엇일까요? 네이버가 돈을 버는 구조를 생각하면 간단합니다. 네이버는 우선 광고수익으로 돈을 법니다. 그리고, 네이버의 경쟁상대는 구글입니다. 구글에게 자신들의 고객들을 빼앗기지 않기 위해서, 네이버 자신만의 플랫폼에 머물도록 컨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뷰, 동영상, 카페, 지식, 쇼핑등 마치 미로안을 나가고 싶지만, 미로안에 머물러있는것처럼 네이버는 네이버안에서 계속 머물도록 구조를 잡아놓았습니다. 외부로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계속해서 미로같은 구조를 만드는 것이죠. 요즘 구글점유율이 높아졌다고는 하지만 아직까지도 앞도적으로 한국사람의 네이버 점유율이 높은 이유는 여기에 있습니다. 그렇다면, 로직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씨랭크 + 다이아) 네이버가 좋아하는 글을 쓰려면 아래 2가지 네이버 로직에 대해서 알아야합니다. 첫번째로 씨랭크 입니다. 1.씨랭크 평가기준(연속성, 주제, 맥락) - 네이버는 꾸준히 연속성 있는 글을 발행하는것을 좋아합니다. 가끔씩 쓰는 글이아니라, 해당 주제와 관련된 전문적이고 맥락에 맞는 글을 좋아합니다. 두번째는 다이아 입니다. 2. 다이아(글의 흥...
2022-12-26|hit. 27| 1

체험단안내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게시판영역_01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